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하윤-여현수, 14시간 진통 끝에 출산하는 모습 생생하게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엄마의 탄생` 첫 방송을 앞두고 앞서 `엄마를 부탁해`에서 공개된 배우 여현수, 정하윤 부부의 출산기가 화제다.







    4일 KBS1 `엄마의 탄생` 첫방송을 앞두고 2월 방송된 KBS2 파일럿 프로그램 `엄마를 부탁해`(MC 박지윤, 김준현, 성대현)에서 첫째 아이를를 출산한 여현수, 정하윤 부부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여현수는 14시간이 넘는 긴 산고의 고통에 힘들어하는 정하윤과 함께 힘겨운 진통의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시종일관 보호자 대기실과 분만실을 오가며 초조해했다.



    여현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병원까지 오는데 20분도 안 걸렸다"면서 "(핸들 잡는데) 손이 바들바들 떨리더라"며 극도로 긴장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분만실에서 아내에게) 통증이 오면 그걸 어떻게 지켜볼지"라며 한 동안 말을 잇지 못하는 등 아내의 출산에 바짝 긴장한 초보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가족들 역시 3분 마다 계속되는 진통에 힘들어하는 정하윤에게 "이 정도면 잘 참는 거다"라고 말하며 기운을 북돋아주는 것도 잠시, 이내 "딱하다"며 눈물을 쏟았다.



    한편 `엄마를 부탁해`는 실제 임신과 출산을 앞둔 연예인 부부의 삶을 관찰 카메라로 담은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현수-정하윤 외에도 강원래-김송, 김현철-최은경, 송호범-백승혜, 이승윤-김지수, 배수광-김유주 등 임신 부부 6쌍의 좌충우돌 출산기를 그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하윤, 예쁜 아이를 낳았으면" "정하윤-여현수 행복하세요" "정하윤, 출산기 공개하는 예능 프로그램도 생기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룸메이트` 송가연 엉뚱 매력 발산 "요즘 동엽신이 좋아요" 이소라 당황
    ㆍ`아빠 어디가` 정웅인·정세윤 부녀 합류에 윤후 귀여운 고백 "거의 내 스타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연아 아이스쇼, 붉은색 드레스 입고 여왕의 품격 과시 `공주는 잠 못 이루고`
    ㆍ재벌그룹 계열사 직원 일반 직장인 대비 연봉 50% 더 받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2. 2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3. 3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