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명민-박민영, 19금 스캔들에 반응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민영
    박민영
    에이스 변호사 김명민과 지방대 출신 인턴 박민영이 함께 밤을 보냈다는 스캔들이 퍼졌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개과천선’에서는 석주(김명민)와 사적인 이야기를 한 지윤(박민영)의 스캔들이 로펌에 퍼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회의실에서 스피커폰이 켜져 있는줄 모르고 대화를 나눴기 때문이었다.

    로펌 최고의 변호사 석주와 인턴의 스캔들이라 더 충격적이기에 소문은 빠르게 퍼졌다.

    여직원들은 화장실에 삼삼오오 모여 지윤과 석주의 스캔들에 대해 이야기하기 바빴다. 화장실에서 숨어 이야기를 듣던 지윤은 난처해하며 석주를 찾아갔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석주를 만난 지윤은 “저하고 무슨 일이 있었다는 거 변호사님한테는 타격없는 일일지 모르지만 저처럼 힘없는 인턴에게는 회사를 그만둘지도 모를 정도의 일”이라며 “소문내고 다니고, 상관의 지위를 이용해 저를 왕따시키고 괴롭히면 노동부에 진정을 넣겠다”고 말했다.

    이에 석주는 “소문을 낸건 너”라며 “회사생활도 했다면서 회의실에서 스피커폰으로 이야기하는 건지 아닌지도 구분 못하냐”면서 클라이언트 다 모인 자리에서 망신당한 건 나니까 앞으로 더 이상 내 앞에서 피해자인척 하지 말라“고 엄포를 놨다. 이어 ”내가 제일 못견디는 게 가해자가 피해자인척 하는 것“이라며 ”니가 어떤 대접을 받을지는 네게 달렸다“고 냉정하게 말해 지윤을 할말 없게 만들었다.

    냉정한 석주의 모습에 지윤이 어떻게 대응할 지 앞으로의 방향이 궁금해진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개과천선’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개과천선 김명민과 박민영의 연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개과천선 김명민 박민영 잘어울려" "개과천선 박민영, 예쁘다" "개과천선 김명민 박민영 커플 기대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