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본점·프라자점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부터 5일까지 백화점 방문 어린이들에게 바람개비, 점핑 글러브, LED 헤어밴드를 어린이날 선물로 증정한다.

자연주의 친환경 수제가구로 유명한 아동가구 브랜드 ‘발도르프’는 본점 9층 가구매장 단독으로 친환경 아동가구 특집전을 진행한다.

본점·프라자점 지하 1층 식품관 매장에서는 ‘사랑담은 효도 건강식품 기획전’을 펼친다. 정관장과 굿헬스에서 홍삼제품과 프리미엄 그린글루코사민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오는 6일까지 선물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7층 전관 행사장에서는 아동의류 입점 브랜드 25곳이 참여, 최대 70% 할인율이 적용되는 ‘어린이날 선물 특집전’ 행사를 가지며, 1층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균일가전’을 연다. 최대 할인률은 60~70%다.

제화전문관 이벤트 홀에서는 신사, 숙녀화 균일가전 행사를 진행하며, 영캐주얼 매장에서는 원피스와 티셔츠, 스커트 등 여름 인기 상품을 전시판매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오는 15일까지 ‘홍삼 기획 선물세트전’을 마련했다. 대상웰라이프, 동원GNC, 천제명 브랜드가 참여, 기존 제품보다 용량은 업그레이드하고 가격은 내려 가격대비 고품격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 동원GNC, 천제명 등의 건강식품을 최대 60%이상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으로 천호식품 ‘황후백수오 진’, ‘산수유 플러스’ 상품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선물세트전을 진행한다. 건강상품군 구매고객대상으로 각 브랜드별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대구=김덕용 기자 kimd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