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지원-오영욱 결혼, 오는 27일 '5월의 신부' 된다…'예비 신랑'은 건축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엄지원 오영욱 결혼 / 사진=한경DB
    엄지원 오영욱 결혼 / 사진=한경DB
    엄지원-오영욱 결혼

    배우 엄지원이 건축가 오영욱과 결혼을 발표했다.

    엄지원의 소속사 채움엔터테인먼트는 1일 "엄지원이 오는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 호텔에서 건축가 오영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이어 "행복한 5월의 신부로 새로운 인생을 걸어가는 엄지원에게 많은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소박한 감성을 가진 엄지원 커플은 영화, 책, 그림 등 공통 관심사와 세상을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 가치관이 닮은 점이 많아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참 예쁜 커플"이라고 전했다.

    또한 "결혼은 두 사람에게 기쁜 일이지만 최근 전국민이 슬픔에 잠기면서 결혼 발표를 두고 조심스러운 입장"이라며 "결혼식은 평소 두 사람의 성격대로 많은 결혼 준비 과정을 생략하고 간결하게 치른다. 또한 결혼 사진촬영을 비롯해 예물과 예단, 폐백도 하지 않는 담백한 웨딩을 치룰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엄지원의 예비신랑 오영욱은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오기사 디자인' 및 '오다건축'을 운영 중이며, '오기사'라는 필명으로 여행 에세이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엄지원과 오영욱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7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오영욱은 지난해 6월 '청혼:너를 위해서라면 일요일엔 일을 하지 않겠어'란 에세이를 발간하며 "그녀에게 나만의 방식으로 프러포즈를 해보고 싶었다"고 밝힌 바 있어 눈길을 끌었다.

    엄지원과 오영욱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엄지원-오영욱 결혼, 두 분 축하드려요", "엄지원-오영욱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 "엄지원-오영욱 결혼, 프러포즈 낭만적이다", "엄지원-오영욱 결혼, 간결한 결혼식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