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토(repetto)가 2014 SS 시즌 새로운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그와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발레에 대한 로망을 가진 여성들의 시선을 끌기 충분한 이 영상에는 레페토만의 시선에서 스니커즈를 바라보고 있다는데요. 스튜디오 안에서 발레 슈즈를 신고 모차르트 교향곡 25번에 맞춰 춤을 추는 모델은 다시 밖으로 나와 레페토 스니커즈를 신고 같은 춤을 춘다고 합니다. 모델의 발 동작이 오버랩되는 영상으로 발레 슈즈로부터 시작된 레페토가 가지는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것이라네요. 레페토의 스니커즈 라인은 베이직한 스타일과 복숭아 뼈를 살짝 덮는 하이 톱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컬러는 클래식한 아이보리, 화사한 핑크, 그린, 오렌지 등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스톤헨지가 감사와 사랑의 5월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한 달간 특별한 선물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스완윙즈, 초승달, 레이스, 꽃과 나무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6종의 클래식 브로치는 내구성이 강한 브라스 소재에 화이트 큐빅이 세밀하고 정교하게 세팅되어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비추었을 때 아름다운 반짝임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레이스를 모티브로 한 브로치는 진주에 많은 가공을 하지 않고 내추럴한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는 담수진주를 사용하여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네요. 이 밖에도 스톤헨지는 5월 한 달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거울이 내장되어있는 카드지갑을 증정합니다. 또한 5월 16일부터 19일까지는 인생에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에게 20% 할인을, 5월 16일부터 21일까지는 둘이 하나되는 날인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주얼리 세트 구매 시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전문 러너들을 위한 하이퍼포먼스 초경량 러닝화 `고멥 스피드2(GOmeb Speed2)`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스케쳐스 러닝화 `고멥 스피드2`(GOmeb Speed2)`는 미국 NO.1 마라토너 멥(Meb)에게 영감을 받은 러닝 전용슈즈로, 스케쳐스만의 러닝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러너들에게 탁월한 퍼포먼스와 최상의 러닝경험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고멥 스피드2는 구조를 최소화하여 무게를 줄였으며, 초경량 소재인 리살라이트(Resalyte™)를 적용하여 쿠셔닝을 향상시켰다네요. 또한 단단한 아웃솔에 듀퐁(Dupont)사의 반발력 및 탄성소재인 탄소섬유판(Carbon Fiber Stability Plate)이 장착되어 추진력을 더욱 극대화했다네요. 기존의 고멥 스피드1(GOmeb Speed1)과 동일한 구조의 아웃솔에 차별화된 프린트 형태의 메쉬와 TPU(Temperature Polyurethane) 소재의 토캡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다네요.



스포츠 브랜드 스프리스가 풍성한 혜택이 담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전국 스프리스, 포니 매장에서 5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권을 선착순(전국 5000매) 증정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슈레이스를 제공하는 행사라는데요. 매장에서는 트렌디한 슬립온 슈즈 스프리스 밀키웨이, 물놀이에 유용한 아쿠아슈즈 포니 H2O 비치프린트 등 다양한 신발과 가방, 의류, 모자를 만나볼 수 있다네요. 이와 함께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1일부터 6일까지 아동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스프리스 종이 접기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스프리스 종이 접기 세트는 2014 S/S 캠페인 ‘Paper Art’에서 선보인 동물, 곤충 등의 종이 접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선물 세트로, 재료와 교육 동영상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월호 동영상 `학생 휴대폰` vs `구조 동영상` 극명한 대비
ㆍ세월호 동영상 보니..`부랴부랴`속옷 바람에 나온 이들 모두?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전 대화동 아모레퍼시픽 공장서 화재, "시야 확보 어려운 상태" SNS 제보
ㆍ이주열 한은 총재 "국내 경제 불균형 누적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