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시윤 남몰래 해병대 입대, 해병대 출신 연예인 또 누가 있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윤시윤의 해병대 입대 소식에 해병대 출신 연예인들이 새삼 화제다.



    4월28일 윤시윤은 포항 해병대 훈련소에 입소했다. 7주간의 훈련을 받고 자대로 배치될 예정이다.



    이날 윤시윤 소속사 측은 “윤시윤이 처음부터 해병대에 가길 원했다. 본인의 의사가 가장 중요하고, 의지대로 할 수 있게 돼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며 “다 같이 하는 국방의 의무인데 조용히 들어가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고 한 매체를 통해 전했다.



    앞서 윤시윤은 2월 KBS2 드라마 ‘총리와 나’ 종방 당시 올해 현역 입대를 생각하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어 그는 촬영 중 해병대에 지원했고, 면접을 거쳐 합격 통보를 받았다.



    윤시윤 입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시윤 입대, 멋지다!!” “윤시윤 입대, 해병대로 입대했구나 진정한 남자네” “윤시윤 입대, 조용히 입대하고 개념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시윤의 해병대 입대 소식에 해병대 출신 연예인들이 새삼 관심 받고 있다.



    가수 김흥국은 해병대 출신 연예인임을 많은 방송을 통해 밝혀온 바 있으며 가수 이정 역시 해병대 출신이다.



    또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그룹 클릭비 출신의 오종혁과 개그맨 임혁필도 역시 해병대에서 군 복무를 마쳤다.



    최근 영화 `역린`으로 컴백하는 현빈도 앞서 해병대에 입소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고 배우 최필립과 정석원 등도 해병대를 전역했다.(사진=와이드엔터테인먼트/KBS 방송 캡쳐/DSP미디어/KB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월호 동영상 `학생 휴대폰` vs `구조 동영상` 극명한 대비
    ㆍ세월호 동영상 보니..`부랴부랴`속옷 바람에 나온 이들 모두?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전 대화동 아모레퍼시픽 공장서 화재, "시야 확보 어려운 상태" SNS 제보
    ㆍ이주열 한은 총재 "국내 경제 불균형 누적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백화점 최고급 식재료 대박났다더니… 흑백요리사 덕분이었나

      캐비어(철갑상어알), 트러플(버섯), 수입 버터 등 고가의 희귀 식자재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넷플릭스 예능 ...

    2. 2

      "농기계도 반값 지원해주는데…제조업 뿌리는 왜 홀대하나"

      “농민이 농기계를 살 때도 50%를 정부가 지원해줍니다. 그런데 제조업의 근간인 금형 업체들이 DX(디지털 전환)·AX(인공지능 전환) 인프라를 구축할 땐 지원 받기가 참 어렵습니다."한국금형...

    3. 3

      '저출생'에 비상 걸린 K애니 회사…파격 행보로 반전 노린다[원종환의 '애니'웨이]

      “2026년은 캐리소프트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탈바꿈하는 원년이 될 겁니다.”지난 24일 서울 구로동 본사에서 만난 박창신 캐리소프트 대표는 “저출생의 여파로 영유아 애니메이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