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스(www.wownet.co.kr)에서 활동중인 샤프슈터 박문환 이사(하나대투증권 청담금융센터)가 오는 5월 1일 특집 온라인 공개 방송을 앞두고 주식시장에 대해 조언했다.





박 이사는 현 시장의 글로벌 이슈는 우크라이나에서의 군사적 충돌이며 그것도 미국과 러시아의 충돌의 우려하는 것이라고 전하며 이 사태만 아니면 리스크가 해소될 수 있고 투자 가능성 높다며 리스크 해소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이어 추천 테마로는 최근 가장 눈에 띄는 업종은 태양광이며 구글에서 가정용 태양광 발전 임대사업을 개시 한다는 뉴스가 있었는데 그 외 대형 IT가 상대적으로 강했고 넉넉한 수주 물량을 가진 반도체 장비주들과 최근 정책수혜주로 부각되고 있는 사물인터넷 관련 주들의 흐름이 좋아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박문환 이사(샤프슈터)는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와우넷 파트너스(www.wownet.co.kr)에서 진행하는 ‘2014 온라인 주식 알아야 번다!’ 온라인 무료 교육에서 ‘향후 글로벌 경제 전망 및 투자법’을 주제로 1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방송은 5월 황금연휴기간 동안 이헌상팀장, 홀짝박사(김문석대표), 이효근 대표 등 각 분야 대표 파트너가 교육하며 와우넷 파트너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방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월호 동영상 `학생 휴대폰` vs `구조 동영상` 극명한 대비
ㆍ세월호 동영상 보니..`부랴부랴`속옷 바람에 나온 이들 모두?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전 대화동 아모레퍼시픽 공장서 화재, "시야 확보 어려운 상태" SNS 제보
ㆍ이주열 한은 총재 "국내 경제 불균형 누적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