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사진 = SBS /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구혜선' '이상윤' '엔젤아이즈'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의 재회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제작진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이 사진에는 구혜선 이상윤의 모습이 담겨있다. `수완의 취중진담신, 이상윤-구혜선`이라는 제목 그대로 두 사람 앞에는 술들이 놓여있다.

두 사람은 농담을 주고받거나 어딘가를 함께 응시하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미남미녀인 두 사람이 한 컷에 담겨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은 '엔젤아이즈' 4회분에서 수완(구혜선 분)의 취중진담과 동주(이상윤 분)의 눈물 독백 촬영 장면이 담긴 것들이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과 이상윤은 두꺼운 겉옷을 입고 있다. 특히 두사람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비하인드컷을 본 네티즌들은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훈훈하다" "구혜선 이상윤, 선남선녀. 비주얼이 어마어마하다" "엔젤아이즈 구혜선, 정말 예쁘다. 왜 나이를 먹지 않는 것 같지?" "구혜선 이상윤, 참 잘 어울린다. 드라마 앞으로도 기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엔젤아이즈' 5회에서는 수완이 딜런 박이 자신의 첫 사랑 박동주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내용이 그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