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효근 '삼화네트웍스' 수익률 100%…'주식의 신'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WOW NET으로 돈벌자 - '대박천국'지상중계
    한국경제TV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의 주식 고수 수익률 대결 프로그램 ‘양봉파이터스’에서 이효근 대표가 첫 ‘주식의 신’으로 등극했다. ‘주식의 신’은 종목 수익률 100%를 달성한 고수에게 주는 존칭이다.

    이효근 '삼화네트웍스' 수익률 100%…'주식의 신' 등극
    이 대표가 지난 2월18일 1460원에 추천한 삼화네트웍스는 23일 2815원까지 상승해 100% 수익률을 기록했다. 이 대표는 “삼화네트웍스는 김수현, 문영남 등 국내 대표 작가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방송사 드라마 편성에 유리하다”며 “그동안 쌓은 드라마 제작 능력을 바탕으로 중국에 단계적으로 진출할 계획이어서 추가적인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진수 대표가 2월4일 제시한 블루콤도 25일 종가 기준 92.82%의 수익을 올려 ‘주식의 신’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다.박병욱 대표가 1월22일 제시한 CJ E&M은 53.63%로 3위, 안인기 대표가 2월10일 제시한 컴투스는 46.62%로 4위에 이름을 올렸다. 2월11일 백진수 대표가 추천한 제우스는 41.49%로 5위를 차지했다.

    이효근 '삼화네트웍스' 수익률 100%…'주식의 신' 등극
    지난주 새로 편입한 종목은 동국실업(김지훈 대표), 일진머티리얼즈(이경락 대표), 일진파워(이승석 대표), KT뮤직(박병욱 대표), 대한뉴팜(한옥석 소장), 한라(이효근 대표), 무림SP(김우신 대표), 리홈쿠첸(길상 류태형), 대유신소재(길상 류태형), 대한해운(임종혁 대표), 바이오스페이스(임종혁 대표), 한국가스공사(임종혁 대표) 등이다. 양봉파이터스는 매주 월~수요일 오후 10시30분~ 밤 12시에 방영된다.

    한편전문가 4명의 서바이벌 투자 대결 ‘단 한 명의 고수(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는 다음달 1일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결선 진출자 4명 중 고성철 대표가 1위를 달리고 있다.

    고 대표는 아프리카TV와 IMBC를 이익실현하고 삼목에스폼을 최종 편입하며 누적 수익률 14.5%를 올렸다.양봉파이터스 및 단 한 명의 고수 수익률 현황은 대박천국 홈페이지(www.wow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수정 기자 agatha77@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iM뱅크 차기 행장에 강정훈 부행장 낙점

      강정훈 iM뱅크 경영기획그룹장(부행장·56·사진)이 차기 행장 후보로 낙점됐다.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추천위원회를 열어 강 부행장을 iM뱅크 행장 후보로 단독 추천했다.강 부행장은 19...

    2. 2

      檢, '횡령·배임' 홍원식 前남양유업 회장에 징역 10년 구형 [CEO와 법정]

      검찰이 200억원대 횡령·배임 혐의로 기소된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사진)에게 징역 10년을 구형했다.19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1부(이현복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홍 전 회장의 특정경제범죄 가중...

    3. 3

      생딸기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크리스마스 필수템 된 까닭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약속 없는 이들도 행복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방안을 제안했다.최근 카리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린 영상에서 "크리스마스인데 약속도 없고. 그치, 크리스마스에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