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미, 세월호 합동분향소 방문 인증샷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에이미가 안산 임시 분향소를 찾아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조문했다.









    24일 에이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경기도 안산 올림픽기념관에 마련된 세월호 사고 희생자들의 임시분향소에 다녀온 사진을 개제하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에이미는 `안산 세월호 사건 임시 분향소를 다녀왔다. TV로만 보다가 이 일이 남의 일 같지 않아서 마음이 너무 안타깝고 유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별이 된 아이들. 내가 직접 할 수 있는 일이 아무 것도 없어서 조문을 다녀왔다`며, `아이들 사진들이 한 명씩 한 명씩 스크린에 지나갔다. 너무 가슴이 먹먹하고 말로 표현 못할 정도의 슬픔이, 표현하기도 힘들었다. 불쌍한 아이들. 얼마나 외롭고 힘들었니. 미안해 애들아. 너무 미안하구나`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사랑한다. 모든 사람들이 너희를 사랑한단다. 지켜주지 못한 사람들이 너흴 위해 많이 기도하고 있단다. 너희 사진들 앞에서 내가 기억할 수 있을 만큼보다 더 너희 얼굴들을 내 맘 속 안에 담았단다. 그리고 기도를 했어. 부디 좋은 곳으로 가길`이라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미 인증,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다 함께 기도해요" "에이미 씨도 힘들겠지만 화이팅"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일텐데... 용기내셨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에이미 카카오스토리)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우빈 눈물 "엄마 아빠와 조금 더 많은 이야기 할 걸 그랬다"
    ㆍ`꽃보다 할배` 이서진, 스페인에서의 점심 식사 "내가 쏜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개그맨 이경규, 세월호 애도 분위기 속 `골프회동` 논란‥"공인으로서 조심했어야 vs 스포츠를 한 것도 문제?"
    ㆍ한미 정상, 연합사 첫 공동방문 "북 도발 단호 대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짜 부자도 대놓고 돈 자랑한다…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2. 2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3. 3

      점심값 아껴보겠다고…김밥 한 줄에 라면 시켰다가 '당황'

      지난 1년 사이 김밥과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겨 찾던 메뉴의 가격 오름폭이 컸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 등 복합적 요인이 작용한 탓으로 분석된다.25일 한국소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