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란-이충희 아들, '충동조절장애'로 도난 사건 휘말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무작정패밀리·KBS 방송화면 캡처
    /MBC 무작정패밀리·KBS 방송화면 캡처
    이충희 전 농구감독(55)과 배우 최란(54)의 막내 아들 이 모씨(24)가 도난 신고 접수가 된 신용카드를 사용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

    24일 한 매체는 이충희 최란 부부의 막내 아들이 지난 18일 도난 신고 접수가 된 신용카드로 160만 원 가량의 전자제품을 구매해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귀공자풍의 이 씨가 범죄에 연루된 점을 의아하게 생각해 사건 경위에 대해 물었지만 이 씨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잘 모른다"는 답변으로 일관했다.

    그는 충동조절장애(ADHD)를 앓고 있으며 이충희 최란 부부가 지난 2012년 한 방송에 출연해 "막내 아들이 중학교 시절 부상을 당해 그렇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아들의 소식을 듣고 경찰서를 찾은 이충희는 눈시울을 붉히며 아들의 병명과 사정을 호소하며 진심으로 피해자에게 용서를 구했다는 후문이다.

    결국 이 씨는 피해자가 처벌을 원치 않는 점을 참작해 불기소 처분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