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아파트가 초절약에 수목원까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일대에 대형 랜드마크로 꼽히는 “SK스카이뷰”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고 40층 26개동 3,498세대 가구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특별혜택은 남아있는 일부 중형아파트다.



녹지공간 42%, 건폐율 12.69%로 넓은 녹지공간이란점도 주목 받고 있다.



각종 휴게공간은 물론이고 노송지대와 문화공간, 단지 중앙광장과 서호천으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다.



커뮤니티시설은 단지안에 지하2층~지상2층 2개의 별동으로 조성되었으며, 내부에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장, 다목적 실내체육관, 독서실, 문고, 경로당, 게스트하우스 등이 있다.



특히 아파트로서는 처음으로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살균방식의 실내수영장이 조성됐으며, 핀란드식 고품격 건식사우나, 다목적홀 및 게스트룸이 차별화된 입주민 전용시설을 갖췄다.



약 2천톤급의 빗물저수지를 활용한 수자원 순환시스템, 태양광발전시설, 고효율펌프/발전기, 대기전력 자동 차단스위치, 커뮤니티 센서등으로 관리비를 낮췄다.



지난 3월에 개관한 수원SK아트리움과 다솔초등학교는 단지내에 있으며, 천천중학교와 경기과학고, 롯데마트, 하나로병원, 성균관대학교 등도 가깝다.



북수원IC는 5분거리이며, 사당역 20Km, 강남역 21Km등 주변여건도 좋다.



문의 : 031) 271-9577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만원 세월호 음모론 `일파만파`··"시체장사 한두번 당했나?" 망언
ㆍ세월호 선장도 구원파 신도였다··`유병언` 구원파는 어떤 종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영화 `한공주` 조용한 돌풍··영화제 8관왕 `작품성 승부 통했다`
ㆍ`조특법` 통과 임박...우리銀 매각 이목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