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성근, 정몽준 아들 발언에 `다큐 시청 권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문성근이 SNS를 통해 정몽준 새누리당 의원 아들의 발언을 언급했다.



    21일 문성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리 국민 정서는 미개하다`는 정몽준 아들 그리고 그 비슷한 분들께 시청 권유합니다`라며 JTBC `세월호 다큐-아들아, 아 아 내딸아`를 시청할 것을 권했다.



    18일 정몽준 의원의 막내 아들 정모군은 자신의 SNS에 `대통령이 노력하겠다는데도 소리지르고 욕하고, 국무총리한테 물세례하잖아`라며, `국민 정서 자체가 굉장히 미개하다. 국민이 미개하니까 국가도 미개한 것 아니냐` 등의 글을 게재했다.



    21일 이같은 발언이 논란이 되자 정몽준 후보는 `사죄문`과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유가족과 실종자 가족 여러분, 그리고 국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이 사죄드립니다"라며, "제 막내아들의 철없는짓에 아버지로서 죄송하기 그지없습니다. 저희 아이도 반성하고 근신하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이 아이를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저의 불찰입니다. 이번 일로 마음의 상처를 입으신 유가족과 실종자 가족, 그리고 국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며 사과를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몽준 아들, 아빠한테 많이 혼나겠다" "정몽준 아들, 굴욕이라고밖에..." "정몽준 아들, 가만히 있다가 아버지 정몽준은 무슨 날벼락" "정몽준 아들, 저 다큐 한번 보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정몽준 아들 페이스북, 문성근 트위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릎끓고 빌었지만` 송영철 안행부 국장 직위 해제··어디라고 인증샷?
    ㆍ홍가혜 체포 영장 발부 후 자진 출석, 어떻게 될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기념촬영 논란` 송영철 국장 직위 박탈··`어이상실` 뭘 기념하려고?
    ㆍ박 대통령 "지위고하 막론 책임‥초동대처 반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세계 최대' 행사, 14만명 몰린다…한국 기업들이 휩쓴 '이곳'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를 앞두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 세계 주요 기업들이 가전·모빌리티·로보틱스·헬스케어 전반에 걸쳐 '인공지능(AI)을...

    2. 2

      상하이 임시정부 보존, 그뒤엔 정몽구 명예회장 노력 있었다

      “임시정부청사에 대한 한국 정부와 국민의 지대한 관심을 감안해 한국이 재개발권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길 바랍니다.”2004년 5월 중국 상하이시 정부청사에서 한정(韓正) 상하이 시장(현 ...

    3. 3

      노벨경제학상 헤크먼 교수, '학원' 언급…韓저출산 '직격' [2026 미국경제학회]

      “한국에선 부모들이 아이들을 ‘학원’에 보냅니다. 아이들이 뒤처질까 두려워하기 때문인데 경쟁이 너무 이른 시점에서 시작되는 겁니다.”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