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이 중위험·중수익을 추구하는 `리스크 컨트롤 펀드` 2종을 출시하고, `(무)알리안츠뉴파워리턴변액유니버셜보험(VUL)`에 추가 판매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리스크 컨트롤 펀드`는 목표 변동성 관리 기능을 부여해 펀드의 수익률 변동성을 일정 수준 이내로 관리하고 증시 변동에 따라 주식 등 위험자산에 대한 투자비중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스크 컨트롤 펀드` 2가지는 `K200 리스크 컨트롤 펀드`와 `글로벌 다이나믹 멀티에셋 펀드`입니다.



`K200 리스크 컨트롤 펀드`는 국내 KOSPI 200 지수에 투자하며 주식시장 하락시 주식 투자 비중을 자동적으로 낮춰 펀드가치 하락을 방어하는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글로벌 다이나믹 멀티에셋 펀드`는 국내외 주식, 채권 등 다양한 자산을 주기적으로 평가해 상승세에 있는 자산을 찾아 교체 투자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추구합니다.



`(무)알리안츠뉴파워리턴변액유니버셜보험`은 이번에 출시한 리스크 컨트롤형 펀드가 추가되면서 안정형 펀드군과 성장형 펀드군 외에도 중위험·중수익형 펀드를 갖추게 됐습니다.



박대양 알리안츠생명 상무는 "이번에 출시된 펀드들은 주식시장 하락에 취약한 VUL의 단점을 변동성 목표 관리 기능을 통해 보완하고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을 높이는데 기여하도록 설계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초교회 잔혹사` 한국 교회의 불편한 진실··`사랑의교회` 정조준?
ㆍ교무실에 온 그대, 시험 기간 센스 만점... 패러디 끝판왕 `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5& `티가 나나봐` 박지민·백예린 컴백··"몰라보게 예뻐졌네"
ㆍ씨티·IBK 캐피탈 고객정보 3만4천건 유출 "사람이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