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 `이말년 씨리즈`의 작가 이말년(본명 이병건)이 `SNL코리아`에 출연한다.



11일 tvN `SNL코리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12일 방송되는 `SNL코리아`의 인기 코너 `GTA시리즈`에 개그맨 김민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함께 웹툰 작가 이말년이 출연해 `두덕리 온라인`을 실사화 한다고 밝혔다.



`두덕리 온라인은` 웹툰 `이말년 씨리즈`에 등장한 `리얼 농촌 체험 MMORPG 게임`으로 실제 게임은 아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원작 내용을 바탕으로 `SNL코리아`만의 재미 요소를 가미해 업그레이드된 `두덕리 온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원작자인 이말년 작가가 직접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말년 작가의 만화는 독자들 사이에서 소위 `코믹 병맛` 장르로 통한다. 주로 재미 위주지만 정치, 경제, 문화 등 사회 전반의 문제를 풍자하기도 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완전 웃기다"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이말년 대박 훈남"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벌써 기대돼"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저 이말년 씨리즈 팬이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SNL코리아`)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녀녀녀` 신주아·구지성·윤채이 동시에 벗었다?··원나잇 대결 승자는?
ㆍ정기고 족발집 어디? 상도동 유명 대박집··"덕에 무명 어려움 없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지세희 27kg 감량 비교 사진 `헉`··"정말 딱 반쪽이네"
ㆍ한은 "경기 지난 상반기 저점 지났다··지금은 상승 국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