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의 화장품은 모든 여성들의 관심사다. 특히 여배우가 브라운관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거의 완판이 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된다. 천송이의 뒤를 이어 상반기 완판녀로 도전장을 내민 김희선이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속에서 사용한 립스틱이 화제가 되고 있다.

13회에서는 차혜원(김희선)이 강동석(이서진)과의 데이트를 앞두고 랑콤 루즈인러브 립스틱을 바르고, 새 옷을 사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직후 누리꾼들은 김희선 메이크업에 대한 호기심을 표현했고, 이에 김희선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제니하우스 올리브 오윤희 원장은 "김희선의 메이크업은 베이스와 립 메이크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김희선은 본연의 피부가 좋은 편이라 본연의 피부결을 한층 더 광이 나고 동안으로 보이도록 베이스 단계에서 수분감을 충분히 부여해 촉촉하게 표현했다. 피부결을 촉촉한 물광, 윤광으로 표현했을 때 립까지 너무 글로시하면 지저분 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촉촉한 느낌은 가지고 있지만 살짝 매트함도 섞인 랑콤 립러버 316과 루즈인러브 345B 로즈 플라누즈를 레이어링하여 사용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골든크로스` 첫 방송 충격적인 인트로 `눈길`··`성상납에 살인까지`
ㆍ`나는남자다` 1대 여신 수지 등장에 아수라장··수지 "군대 같아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에릭 나혜미 열애설에 이은주 양현석 부부 새삼 화제 `연예계 대표 띠동갑 커플`
ㆍ이주열 첫 금통위‥기준금리 11개월째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