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기리가 화난 등근육 몸매를 만든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기리는 4일 오후 큐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의 명품 몸매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기리는 탄탄한 근육질로 다져진 몸매를 드러냈고 평소 코믹한 분위기와는 다르게 진지한 모습으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특히 영화 `아저씨`의 원빈을 패러디해 원빈 못지않은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앞서 김기리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총 77일 동안 트레이너와 함께 꾸준히 운동을 하며 몸매를 관리 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연예인이나 개그맨 이전에 진짜 남자로서 한번쯤 몸을 키워 보고 싶었다" 라고 운동을 시작한 계기를 전하며 "서른 살이 된 새해를 맞아 작은 목표부터 미뤘던 것들을 이뤄나가고 싶었고, 그 중 하나인 `몸 만들기`를 곧 바로 실행에 옮기고자 평소 친분이 있던 트레이너 숀리 형에게 연락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기리는 힘들었던 운동 과정에 대해서 "철저한 규칙하에 생활했다. 지금까지 겪었던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가장 힘든 일 중 하나였다"고 할 정도로 철저히 체력 관리를 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식단을 직접 챙기면서 오히려 아침 일찍 일어나 요리를 해먹는 습관도 생겼다"며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꾸준히 몸매를 관리해온 과정을 설명해 시선을 모았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 식단 공개에 누리꾼들은 "김기리 화난 등근육 별 다른 느낌 없던데 식단 공개 특별한 건 없네" "김기리 화난 등근육 어제 개콘 보고 깜짝 놀랐네 개그맨이 섹시해 보일 줄이야" "김기라 화난 등근육 원빈 못지 않네 식단 공개 따라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학생A양` 이열음 양호실서 곽동연 유혹··"만져보고 싶어"
ㆍ`김기리 등근육` 현빈 등근육 저리가! 객석 환호··"이 정도였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중학생A양` 이열음 네티즌 관심 폭주··"도발적인 여학생이 96년생?"
ㆍ4월 국회도 `정책 병목현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