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이현과 인교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이현의 수영복 자태가 화제다.







소이현은 지난해 영화 `톱스타`(감독 박중훈)에서 극중 장원준(김민준)의 오랜 연인이자 최고의 제작자 강미나 역으로 출연했다. 당시 소이현의 영화 속 스틸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 속 소이현은 수영복을 입고 일광욕을 즐기고 있는 모습. 특히 우윳빛 피부와 늘씬한 몸매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7일 TV리포트는 `인교진과 소이현이 사랑에 빠졌다. 여느 평범한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라고 단독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오랜 시간 절친한 동료로 지낸 인교진과 소이현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것. 인교진과 소이현은 SBS 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 JTBC 드라마 `해피엔딩`에서는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인교진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지 한 달 정도 된 것으로 알고 있다. 두 사람이 예쁜 사랑을 할 수 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이현 인교진 열애 축하해요" "소이현 수영복 입은 모습 대박이네" "소이현 인교진 잘 어울리는 듯" "소이현 인교진 예쁜사랑 하세요" "소이현 인교진 선남선녀 커플이네" "소이현 인교진이랑 사귀네" "소이현 김형준이랑은 아니였구나" "소이현 수영복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영화 `톱스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연재 월드컵 우승 반응 `악플러들 끔찍` 무슨 일?
ㆍ`중학생A양` 이열음 양호실서 곽동연 유혹··"만져보고 싶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베베미뇽 벤 `알고싶어요` 열창 후 이선희·바다·알리와 훈훈한 인증샷
ㆍ외국인, 국내주식 5개월째 순매도‥채권 순투자 전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