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소영, 산후조리만 '2000만원'…출산 전후 몸매 비교해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1

    배우 고소영의 산후조리원이 공개됐다.

    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스타들의 출산 소식과 함께 그들의 산후조리원에 관한 내용이 소개됐다.

    최근 둘째 딸을 얻은 배우 고소영은 출산 후 역삼동의 D 산후조리원을 이용했다. 방 안에서 2주 동안 모든 산후조리를 해결할 수 있으며 2주 기준으로 무려 2200만 원이 필요하다.


    배우 김희선, 정혜영도 고소영과 마찬가지로 역삼동 D 산후조리원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고소영은 결혼 전후 옷 사이즈가 똑같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배우 전도연·김남주가 이용했던 청담동 A 산후조리원은 사생활 보호가 철저한 곳으로 유명하다. 이 산후조리원의 2주 기준 이용 금액은 600만 원.

    또한 배우 이영애, 아나운서 나경은이 이용한 B 산후조리원은 삼성동에 위치하며 2주일 기준 1050만 원의 가격을 자랑한다. VIP실 같은 경우 따로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산모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자 스타들은 산모와 아이의 건강 뿐만 아니라 외적인 측면에서 역시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고급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DB·STELLA&YK by 셀렙샵 제공
    한경DB·STELLA&YK by 셀렙샵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