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유천(JYJ)이 영화 `본 시리즈`의 맷 데이먼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빈틈없는 스토리 전개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매 회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 박유천이 맡은 한태경이 `본 시리즈` 속 맷 데이먼과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회를 거듭할수록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는 박유천의 얼굴을 `본 슈프리머시` 포스터에 합성한 사진.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틸 역시 지난 8화에서 박유천이 선보였던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본 시리즈 속 액션 연기와 수사 본능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드라마 관계자는 "박유천의 완벽한 액션과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발휘하는 수사본능을 잘 표현해 낸 합성 포스터에 감탄했다. 계속해서 한태경이 어떠한 방법으로 대통령을 사건을 풀어나갈지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박유천의 합성 사진과 영화 같은 스틸 사진을 본 시청자들은 "박유천과 맷 데이먼, 완전 싱크로율 100%! 액션부터 비주얼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네~!" "박유천 스틸 사진과 합성 포스터 보니 비주얼 올킬!" "박유천 한태경 액션 연기와 수사본능, 한국형 첩보원 등장" "박유천 패러디 사진은 어디까지? 볼 때마다 흥미롭네!" 등 박유천과 한태경 캐릭터에 대해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매 회 긴장감을 더해가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골든썸픽쳐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남일녀` 이하늬 뇌쇄적 스트레칭으로 몸매 관리, 비키니 자태 보니 `효과 있네`
ㆍ`나혼자산다` 이정, 제주도 집공개..테라스+다락방 작업실 `부러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지호 누구? 헨리와 버클리 음대 선후배…말할 수 없는 비밀 `밀회` 출연까지?
ㆍ실물경기 `빨간불`‥기준금리 영향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