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40cm 거대 쥐 출몰, 부엌 식탁까지 나타나는 대담성 보여.. "최악이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웨덴의 한 가정집에서 40cm 거대 쥐가 출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26일(현지시간) 스웨덴 스톡홀름에 사는 뱅트손 코사스의 집에서 무려 15인치(38.1cm)에 달하는 거대 괴물쥐가 발견됐다고 보도해 충격을 줬다.



    뱅트손 코사스 가족은 어느날부터 부엌의 나무판자와 콘크리트 사이에서 무언가를 갉는 소리가 심해지자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소리가 나는 부근의 쓰레기통을 치웠다.

    가족들은 그 곳에서 꼬리를 제외한 길이만 약 40cm에 달하는 거대 쥐를 발견했다.

    이 쥐는 식기 세척기 뒤에서 서식하며 배수관을 갉아먹어 누수를 초래한 것으로 알려졌다.



    뱅트손 코사스는 쥐를 내쫓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했지만 이 괴물 쥐는 부엌 식탁까지 나타나는 대담성을 보여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 가족은 거대 괴물쥐를 잡기 위해 쥐덫을 놓기도 했으나 거대 괴물쥐의 무시무시한 힘 탓에 쥐덫이 오히려 망가졌다.



    결국 해충 구제업자의 도움으로 대형 쥐 덫을 설치한 이 가족은 얼마 후 괴물 쥐를 잡을 수 있었다.

    거대 괴물쥐는 목이 끼인 상태에서도 여전히 살아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40cm 거대 쥐 출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40cm 거대 쥐 출몰 정말 최악이다", "40cm 거대 쥐 출몰 진짜 싫었겠다!", "40cm 거대 쥐 출몰 완전 징그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국 데일리 메일)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종석 반성문 vs 김우빈 막춤` 대세男 상반된 태도에 누리꾼 반응도 엇갈려..
    ㆍ4월부터 국민연금 수령액 인상 알고보니 가입자 결국 더 낸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사남일녀` 이하늬, 목욕탕 틈새 스트레칭 `섹시+도발`
    ㆍ실물경기 `빨간불`‥기준금리 영향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점심 매출 4분의 1이 '햄버거'"…bhc, 버거 판매 매장 본격 확대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햄버거 메뉴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이 같은 결정은 시범 판매 성과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bhc는 지난해 10월 서울 강남구 개포자...

    2. 2

      KX, 필리픽 클락 경제특구서 대규모 복합 레저시설 짓는다

      글로벌 레저 전문기업 KX가 필리핀 클락 경제특구 내 대규모 복합 골프 리조트 개발 사업인 '칼라피 개발 프로젝트(Calapi Development Project)'에 본격 나선다고 20일 밝혔다.KX...

    3. 3

      삶지 않아도 99% 살균·탈취 가능한 주방살균세제 나왔다

      국민 생활위생용품 기업 유한클로락스가 직접 삶지 않아도 헹굼만으로 99.9%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주방살균세제 ‘유한락스 삶은듯 깨끗한 주방’의 사용 범위를 확대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