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조난자들`이 VOD와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조난자들` 제작사 측은 "`조난자들`이 IPTV 3사(Olleh tv, Btv, LG U+TV)를 비롯해 디지털 케이블(홈초이스)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티빙, 호핀 등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와 웹하드를 통해 극장과 동시에 상영된다"고 밝혔다.



지난 6일 개봉한 `조난자들`은 쓰고 있던 시나리오를 완성하기 위해 한적한 산장을 찾은 작가 상진(전석호 분)이 이상하게 친절한 전과자 학수(오태경 분), 의뭉스런 경찰(최무성 분), 수상한 사냥꾼 등과 의문의 살인 사건에 휘말리는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낮술`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노영석 감독의 차기작인 `조난자들`은 제작비 3억 원의 저예산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개봉 8일 만에 1만 관객을 동원했다.



특히 토론토국제영화제 로테르담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홍콩아시안영화제 등에 초청됐으며 하와이국제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난자들 VOD 서비스로 벌써 나왔군요", "조난자들 재미있게 봤는데 또 봐야겠습니다!", "조난자들 집에서 볼 수 있겠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조난자들)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종석 공항에서 선물 주려는 팬 뿌리쳐.. 영상 보니 `왜 뿌리쳤지?`
ㆍ`현아 태도 논란` 방송 중 이해할 수 없는 행동, 신동엽 표정이.. `황당`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연두 플라잉요가,"몸매 이정도 였어?" 대한민국 1% 탄탄 볼륨`大반전`
ㆍ2월 산업생산 급락‥경기지표 `빨간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