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5`





갤럭시S5가 출시됐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27일 오후부터 온라인 매장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갤럭시S5를 선보인다. KT는 27일 자사 온라인 몰에서 시작해, 2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





갤럭시S5 출시에 맞춰 각 통신사들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5월 19일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단말기 가격 10만원을 선할인하는 `착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착한기변`을 통해 2년간 사용할 경우 10만원의 할부지원 혜택을 받으면 66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해진다.





KT는 `2배 빠른 기변` 프로모션을 통해 1년 뒤 KT에서 출시하는 최신 휴대전화로 기기 변경을 할 때, 잔여할부금과 할인반환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단말기 분실과 파손 보험상품인 `올레폰 안심플랜`을 3개월 무료 제공하며, 7만 7천원 이상 요금제를 쓰는 고객에게 `삼성 기어핏 50% 할인 쿠폰` 또한 제공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는 오후에 특별 프로모션을 발표할 계획이다. 갤럭시S5의 출고가는 3사 모두 86만6,800원이다.





갤럭시S5 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갤럭시S5 기대된다" "갤럭시S5 혜택 받아 저렴하게 사야지" "갤럭시S5는 고객들을 생각한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삼성전자 홈페이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토]`노모쇼 시즌4` 레지나 간지나, 속보일라 아슬아슬
ㆍ강소라 드레스, 요즘 뭘 입어도 대세 인증.."과거 오피스룩 사진도 눈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병헌·에네스 카야, 순간의 즐거움으로 추락한 유부남 ★
ㆍ`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상큼한 눈웃음+ 쭉빵 몸매`로 男心올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