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이 금융상품과 여행서비스의 결합을 통한 시너지 모색에 나섭니다.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은 지난 26일 을지로 외환은행 본점에서 금융상품과 여행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내일투어(대표이사 이진석)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로써 외환은행의 전세계 23개국 91개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금융서비스가 내일투어의 개별자유여행(FIT)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와 결합돼 다양한 시너지 창출이 가능케 됐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외환은행이 내일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제공키로 한 혜택은 환율우대입니다.

외환은행이 내일투어에 제공하는 환율우대쿠폰을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출력해 외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환전을 하면 최고 60%의 환율우대 혜택을 누구에게나 제공키로 했습니다.

또한 외환은행이 대학생을 포함한 20~30대 젊은층 고객들을 위해 보유한 ‘윙고 ISIC국제학생증(유스호스텔 겸용) 체크카드’ 등의 금융상품을 이용할 경우에는 우대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신현승 외환은행 영업총괄그룹 부행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계기로 외환은행과 내일투어의 상품과 서비스를 결합해 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외환은행은 서로 다른 분야에서의 다양한 결합을 통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타일러 권-제시카 비밀연애? SM도 몰라?··`라디오스타` 규현 "보도 보고 알아"
ㆍ남궁민 홍진영 질투 "잘 흘리고 다녀 걱정" 스튜디오 초토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롤점검` 리그오브레전드 `팀모드` 업데이트··또 달라지는 것들은?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