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이한 `기황후` 탈탈 역으로 수준급 승마 실력 선보여.. "매력男 인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기황후’ 진이한이 탈탈 역으로 수준급 승마실력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41화에서 진이한(탈탈 역)은 연철(전국환 분)의 비밀자금을 찾기 위해 광산촌으로 떠나는 장면에서 승마 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탈탈(진이한 분)은 연철의 비밀자금이 광산촌에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찾기 위해 부하들과 함께 떠났다.



    하지만 광산촌에 도착해보니 당기세(김정현 분)가 이미 비밀자금을 가져갔고, 그는 말을 타고 그들을 쫓았다.



    이 장면에서 그는 멋진 승마 실력을 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수준급 승마실력과 더불어 양궁실력, 검술실력까지 보인 진이한의 매력에 시청자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이한 `기황후` 탈탈 역으로 수준급 승마 실력 보여 멋졌다", "진이한 `기황후` 탈탈 역으로 수준급 승마 실력 눈이 호강했네~", "진이한 `기황후` 탈탈 역으로 수준급 승마 실력, 못하는게 뭐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카리스마 넘치는 진이한의 연기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되는 ‘기황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기황후 캡처)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하나은행장 김종준 19살 연하와 재혼··통역으로 만난 러브스토리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승환 찍은 `정한비` 누구?··"맨발인데 다리가 어디까지야"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마존, 월마트 제치고 年매출 첫 세계 1위

      아마존이 전통 유통업의 강자 월마트를 제치고 연간 매출 세계 1위 기업이 됐다.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가 1994년 온라인 서점 사업을 시작한 지 32년 만이다. 다만 월마트가 신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어 내...

    2. 2

      "화면 안꺼지게 해줘"…똑똑해진 빅스비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음성비서 ‘빅스비’가 자연어를 기반으로 작동된다.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동안 화면이 꺼지지 않게 해줘”라고 하면, 빅스비가 ‘사용 중...

    3. 3

      다음 카드는 보유세…'장기특별공제·공시가격' 손본다

      정부가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 조치에 이어 부동산 보유세·거래세 개편 카드를 유력하게 검토하고 있다. 주택을 팔 때 양도세를 감면해주는 장기보유특별공제는 보유 기간보다 실거주 기간 중심으로 제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