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갤럭시S5 조기출시 안 한다"‥ 신종균 사장 조기출시설 부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종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문(IM) 사장이 삼성전자 갤럭시 S5의 조기 출시설을 부인했다.





    26일 신종균 사장은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 사옥에서 갤럭시 S5가 조기출시되느냐는 질문에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는 예정했던 대로 4월11일 갤럭시S5의 글로벌 출시가 이루어진다는 뜻이다.





    25일 이동통신업계에서는 갤럭시S5의 국내 출고일이 당초 예상보다 빨라질 것이라는 예측이 제기됐다. 더군다나 SK텔레콤이 다음 달 5일부터 영업정지에 들어가는 상황이라 해당 제품을 국내에 조기 출시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았다.





    이에 SK텔레콤 관계자는 "단말기가 출시될 경우에는 제조사인 삼성전자가 주관하기 때문에 언제 출시하게 될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다"고 말했다.



    갤럭시S5와 관련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갤럭시S5 조기출시설 역시 사실이 아니었네" "갤럭시S5 빨리 접해보고 싶다" "갤럭시S5 조기출시설 부인이라니.. 왠지 아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온라인커뮤니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하나은행장 김종준 19살 연하와 재혼··통역으로 만난 러브스토리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승환 찍은 `정한비` 누구?··"맨발인데 다리가 어디까지야"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사람처럼 혼자서 일한다…대동, 비전 기반 AI 트랙터 시연

      미래농업 리딩 기업 대동은 내년 1분기 출시 예정인 국내 최초 비전 AI 기반 4단계 자율작업 AI트랙터의 대리점주 대상 시연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연회는 신형 AI트랙터의 완성도를 사전에 ...

    2. 2

      TSMC가 아니라 호박씨?…알고 보니 '엉큼한 속내'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세계 1위 TSMC의 파운드리 점유율은 올 3분기 기준 71.0%(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 기준). 글로벌 파운드리 시장의 '3분의 2' 이상을 혼자 차지하는 '독점' 기업이다. 2위 삼성...

    3. 3

      "올해 티웨이항공 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한 여행지는?"

      올 한 해 티웨이항공의 한국인 탑승객이 많이 방문한 도시는 오사카, 로마, 다낭, 타이베이로 나타났다.  27일 티웨이항공이 발표한 ‘2025 여행리포트’에 따르면 2025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