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벨로체 `그런 여자` 대놓고 디스 논란··브로 `일베` 자필편지 "성원 감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로 일베 자필편지 벨로체 그런여자 브로 그런남자` 벨로체 `그런 여자`와 브로의 `그런 남자`의 맞대결이 온라인상에 화제다.



    25일 벨로체가 ‘그런 여자’를 발표하며 브로(Bro)의 ‘그런 남자’를 반격하고 나섰다. `그런 여자`는 ‘그런 남자’의 가사를 가져와 조목조목 따지는 패러디로 구성돼 인기를 므으고 있다.



    카카오톡 대화 형식으로 이뤄진 뮤직비디오도 동일이다 .`그런 남자`에서 여자가 `ChaNnel`이라는 대화명을 쓰는 것에 빗대어 `그런 여자`에서는 남자의 대화명이 `Banz`로 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명품을 좋아하는 여자와 수입차를 좋아하는 남자를 빗댄 것이다.



    26일 현재 벨로체의 ‘그런 여자’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소속사 크레이지 사운드 홈페이지는 다운됐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있다. 가사가 재미있는데다 브로의 ‘그런 남자’에 정면으로 반박하는 내용이라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벨로체의 소속사 대표이자 이 곡의 가사를 쓴 작곡가 똘아이박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브로의 ‘그런 남자’ 가사가 재미있어서 여자 버전으로 해본 것”이라며 “‘렛 잇 고’ 커버영상을 찍은 거나 마찬가지로 벨로체의 가창력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했다.





    벨로체의 `그런여자`와 브로의 `그런남자`의 대결을 접한 네티즌은 "벨로체 `그런여자` 브로 `그런남자`, 간만에 재미있는데" "벨로체 `그런여자` 브로 `그런남자`, 또 반격할까?" "벨로체 `그런여자` 브로 `그런남자`, 묻어가기 전략인가?" 등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아반떼HD 급발진 영상` 급발진 논란 재점화··원인 규명되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아반떼HD 급발진`에 `시사기획창 급발진`까지··급발진 다시 이슈되나?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