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정아 웨딩드레스, 물오른 미모 우아한 자태 `아름다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정아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화제다.







    박정아는 JTBC 드라마 `귀부인`(극본 호영옥, 연출 한철수)에서 명가그룹의 후계자이자 명품 백화점의 본부장인 이미나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아는 물이 고일 것 같은 쇄골라인과 함께 마치 한 마리의 인어공주의 모습을 하고 있다. 이 같은 박정아의 모습은 웨딩드레스의 정석을 보여 주기 충분하다. 특히 박정아의 모습은 웨딩드레스에 걸맞은 우아한 미소를 띠고 있어 명가그룹 후계자 이미나의 매력이 드러나는 것은 물론이고, 한껏 물이 오른 미모가 돋보인다.



    극중 박정아는 집안을 살리기 위해 사랑하는 연인 현우성(한정민 역)과 정략 결혼 상대 류태중(백대표 역) 사이에서 갈등과 고뇌를 하고 있는 상태. 따라서 누구를 위한 웨딩드레스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박정아 웨딩드레스 자태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정아 웨딩드레스 끝판왕" "박정아 웨딩드레스 여신 강림일세~" "박정아 웨딩드레스 연기도 외모도 물이 올랐구나~" "박정아 봄의 여신 드레스 인 듯" "박정아에게서 후광이 비치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박정아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귀부인`은 여고 동창이라는 공통점 외에 입주 가정부의 딸과 재벌이라는 다른 삶의 배경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15분에 방송된다.(사진=더블유엠컴퍼니)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아반떼HD 급발진 영상` 급발진 논란 재점화··원인 규명되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SKT 보상금 조회` 보상금액 `빈축`··85요금제가 2300원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중소기업 과반 “내년도 경영환경 어렵다”...“비용 절감이 핵심전략”

      중소기업 5곳 중 3곳은 올해처럼 '내년도 경영환경이 어려울 것'이라고 밝혔다. 비용절감과 생산성 향상이 최대 이슈로, 금융 지원과 세금 부담 완화가 절실하다고 답한 것으로 조사됐다. 중소기업...

    2. 2

      "광고비·배송비 다 내준다"…떡볶이 완판시킨 택배회사 반전

      택배 회사가 유튜브에 올린 ‘떡볶이 먹방’ 영상이 대박을 터뜨렸다. CJ대한통운 이야기다.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성비’와 소상공인을 돕는 ‘상생&rs...

    3. 3

      "철수없다" 한국GM, 버추얼 센터 오픈·내년 '뷰익' 브랜드 론칭

      한국GM이 인천 청라 주행시험장 내에 새롭게 구축한 버추얼 센터를 개소하고 국내에서 투자 의지를 밝혔다. 직영 서비스센터 폐쇄 등으로 철수설이 커지자 이를 잠재우기 위한 노력으로 풀이된다. 한국GM은 내년 뷰익 브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