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밤' 백진희, 올 7월 제대 앞둔 이제훈…"꼭 한번 같이 연기하고 싶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8

    배우 백진희가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남자 연기자로 배우 이제훈을 꼽았다.

    백진희는 2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백진희는 최근 하차한 MBC '기황후'의 타나실리 역에 대해 "타나실리를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연기해 보고 싶은 캐릭터에 대한 질문에 악녀 역할을 맡았던 만큼 "많이 사랑 받고 사랑을 주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고 답했다.

    또한 상대역으로는 "조금 있으면 이제훈 오빠가 제대한다. 제대하면 꼭 한번 같이 연기해보고 싶다"며 이제훈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012년 10월 서울경찰홍보단에 입대한 이제훈은 올 7월 제대를 앞두고 있다.

    백진희-이제훈 언급에 "백진희, 타나실리 보고싶다", "백진희, 더 예뻐진 듯", "백진희, 이제훈 제대 얼마 안 남았다는 걸 알고 있었다니", "백진희, 이제훈과 잘 어울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진희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쳐본
    백진희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쳐본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