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장우영 “박세영과 스킨십, 천천히 할래”
[박슬기 인턴기자] ‘우결4’ 커플들이 ‘라디오스타’에서 솔직한 폭로전을 펼쳤다.

3월26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솔직한 폭로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라스’ MC들은 우영에게 “‘우결’에서 스킨십은 연기냐 실제냐?”라고 묻자 솔직한 답변을 털어놓으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우영은 스킨십을 천천히 하고 싶은 이유로 “스킨십을 하면 빠져나오지 못할 것 같아서”라고 말해 MC들을 당황시켰다.

이날 녹화현장에서 장우영과 박세영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물론 서로를 향한 애교를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또 서로가 이상형임을 밝혀 주위의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남궁민은 “‘라스’에서 홍진영을 보고 ‘실제 성격이 저럴까’ 했는데 정말 그렇더라”며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 이어 홍진영의 애교와 연애 에피소드를 듣던 남궁민은 “남편 앞에서 다른 남자 얘기하는 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당혹감을 비추며 질투 섞인 한탄을 내뱉었다.

이내 “홍진영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다”라며 애정을 드러내 새댁 홍진영의 혼을 쏙 빼놓았다. 또한 홍진영을 위해 숨겨왔던 노래실력을 공개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한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우리 결혼했어요 : 진실 혹은 거짓’ 특집은 오늘(26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엑소 백현, 반려동물 점퍼 제작 “보호 메시지” 전할래
▶ [w 뜨는현장] 노홍철 ‘밀라노의 한’ 서울에서 풀었다?
▶ 저스틴 비버, 하회탈+비버 한글 문신 공개 “사랑해요 한국”
▶ ‘그런 여자’ 김치녀 비판에 ‘그런 남자’ 등장 “김치남은 어떤데?”
▶ [포토] 이승기 '이선희 선배님 애제자의 열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