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싸이 비밀리에 귀국 했다고?...공식일정 없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수 싸이가 비밀리에 귀국한 것으로 알려져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26일 업계 및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싸이는 지난 25일 오후 3시경 극비리에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언론 등을 통해 오는 4월 컴백할 것으로 알려진 가수 싸이는 최근 신보 앨범 작업을 위해 미국에서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전날의 갑작스러운 귀국설로 인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싸이 귀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파악하지 못한 상황"이라면서도 "정확한 내용은 확인해봐야 알겠지만 아마도 새로운 앨범 작업을 위해 귀국한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싸이가 비밀리에 입국했다는 설이 업계 안팎으로 돌면서 관련업계에서는 싸이의 컴백 일정에 대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특히 싸이의 이번 새 앨범은 지난해 4월 선보였던 `젠틀맨`과 같은 싱글 앨범이 아닌 정규 앨범 일 것으로 전해졌으며, 싸이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곡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다음달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싸이의 새로운 앨범은 지난해 `젠틀맨`과 같이 월드 와이드 형식으로 발매될 계획이다.





    싸이 입국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의 새 앨범 기대된다" "싸이의 갑작스러운 귀국 이유가 궁금하다" "싸이 컴백은 언제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한경DB)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나은행장 김종준 19살 연하와 재혼··통역으로 만난 러브스토리는?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저스틴 비버 한글 이름 문신, 영어로 적지 않고 굳이 왜? `한국 사랑하니까`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노벨경제학상 헤크먼 교수, '학원' 언급…韓저출산 '직격' [2026 미국경제학회]

      “한국에선 부모들이 아이들을 ‘학원’에 보냅니다. 아이들이 뒤처질까 두려워하기 때문인데 경쟁이 너무 이른 시점에서 시작되는 겁니다.”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2. 2

      자영업 이런 적 처음…3% 성장 멀어진 韓 경제 향한 경고

      인구 감소와 국내 투자 정체 등 구조적 요인으로 한국 경제의 성장률을 3%대로 끌어올리는 것은 당분간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현대경제연구원은 4일 발표한 '2026년 국내 트렌드-성장 위기 극복 노...

    3. 3

      '부부싸움 확 줄겠네'…LG 야심작에 '화들짝' 놀란 이유가

      출근 준비를 마쳤다. 식탁 위엔 오븐에서 갓 나온 크루아상과 우유가 올라와 있다. 옆엔 자동차 키, 프리젠테이션용 리모콘이 준비된 상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홈로봇 'LG 클로이드'가 전날 짜놓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