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소녀 송소희가 한우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2014년 한우홍보대사로 송소희를 발탁하고 25일 오전 11시 서울 플라자호텔 22층 다이아몬드홀에서 한우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전국한우협회 이강우 회장과 강성기 위원장은 송소희에게 위촉패와 한우선물세트를 전달해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어려운 한우 농가에게 큰 힘이 되어줄 것을 부탁했다.





이와 관련해 송소희는 "소띠인 제가 우리 한우를 홍보할 수 있게 돼서 무척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제 또래를 비롯해 많은 국민들이 한우를 좀 더 사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우자조금은 송소희가 우리나라 전통 소리인 국악을 꾸준히 대중들에게 알리는 노력과 참신함이 한우 이미지와 잘 맞아 올해 한우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앞으로 송소희는 TV광고를 비롯해 한우직거래장터 등 주요 이벤트에 참여해 한우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특히 국악풍의 신나는 가요인 `흥부가 기가막혀`를 편곡·개사한 한우송을 직접 불러 한우의 친근함을 대중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송소희 한우홍보대사위촉 소식에 누리꾼들은 "송소희 한우홍보대사 위촉, 반가운 소식이네" "송소희 양 앞으로 국악 국제적으로도 널리 알렸으면" "송소희 한우홍보대사위촉, 이번엔 어떤 국악을 들려줄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경구·송윤아·안내상` 송윤아 악플러 고소 `일파만파`··법원 삼자대면하나?
ㆍ장병우 판사 `노역 일당 5억` 판결 논란··자발성 없는 자수도 선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루비반지` 결혼식 사진 새삼 화제
ㆍ개인정보 또 무더기 유출‥해당 보험사는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