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재원, 日 팬미팅 부상투혼 " 팬분들에게 죄송하고 감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재원이 코 뼈 골절 부상을 당했다.







    김재원의 소속사 `칸 엔터프라이즈` 측은 25일 "김재원이 일본 팬미팅 리허설 중 코 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김재원은 지난 23일 일본 오사카 시어터 브라바에서 팬미팅이 있었다. 총 천여 명의 팬들과 만나는 팬미팅에 앞서 리허설을 하던 중 소품에 코를 부딪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장에서의 예기치 않은 사고에도 불구하고 김재원은 굳은 의지로 모든 일정을 소화했으며, 일정이 끝난 후 병원을 찾은 결과 `코 뼈 미세 골절`로 판명됐다.



    이에 대해 김재원의 소속사인 칸 엔터프라이즈는 "리허설 중 예기치 못하게 생긴 일이라서 현장에서는 경황이 없었다. 그러나 김재원씨는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본인을 보러 와준 팬들을 위해 팬 미팅을 감행했고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김재원씨 본인은 현장의 팬 분들을 포함해 국내외 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본인으로 인해 걱정을 끼쳐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향후 경과를 지켜본 후 수술을 할지 결정할 예정이지만, 본인의 의지가 워낙 강해 MBC `리얼 스토리 눈`과 `사남일녀` 제작에는 큰 피해가 없도록 스케줄을 조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재원은 현재 MBC `리얼 스토리 눈`의 MC로 활약하며 호평을 받고 있으며, MBC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의 넷째 아들로 사랑 받고 있다.(사진=MBC `리얼스토리 눈`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경구·송윤아·안내상` 송윤아 악플러 고소 `일파만파`··법원 삼자대면하나?
    ㆍ장병우 판사 `노역 일당 5억` 판결 논란··자발성 없는 자수도 선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루비반지` 결혼식 사진 새삼 화제
    ㆍ개인정보 또 무더기 유출‥해당 보험사는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노벨경제학상 헤크먼 교수, '학원' 언급…韓저출산 '직격' [2026 미국경제학회]

      “한국에선 부모들이 아이들을 ‘학원’에 보냅니다. 아이들이 뒤처질까 두려워하기 때문인데 경쟁이 너무 이른 시점에서 시작되는 겁니다.”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2. 2

      자영업 이런 적 처음…3% 성장 멀어진 韓 경제 향한 경고

      인구 감소와 국내 투자 정체 등 구조적 요인으로 한국 경제의 성장률을 3%대로 끌어올리는 것은 당분간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현대경제연구원은 4일 발표한 '2026년 국내 트렌드-성장 위기 극복 노...

    3. 3

      '부부싸움 확 줄겠네'…LG 야심작에 '화들짝' 놀란 이유가

      출근 준비를 마쳤다. 식탁 위엔 오븐에서 갓 나온 크루아상과 우유가 올라와 있다. 옆엔 자동차 키, 프리젠테이션용 리모콘이 준비된 상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홈로봇 'LG 클로이드'가 전날 짜놓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