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이` 박해준, `닥터 이방인` 캐스팅 확정..차진수 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해준이 2014년을 뜨겁게 달굴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 박진우 극본, 아우라미디어 제작)에 캐스팅 됐다.







    박해준은 충무로가 주목하는 늦깎이 라이징 스타. 지난 2012년 영화 `화차`에서 사채업자 역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박해준은 영화 `화이`에서 냉혹한 총잡이 아빠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연극무대에서 잔뼈가 굵은 박해준은 탄탄한 연기력과 수 백 가지의 표정을 가진 `독특한 페이스`로 맡은 역할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해 왔다.



    박해준은 `닥터 이방인`에서도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가 맡은 北 대남 공작부 요원 차진수 역할은 박훈(이종석)에 대한 증오심과 적개심으로, 박훈을 위험에 빠트리는 인물.



    박해준이 스크린에서 인정사정 볼 것 없는 비정한 연기로 주목을 받았던 만큼, 이번 `닥터 이방인`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독한 연기`를 선보여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해준은 소속사를 통해 "진혁 감독님의 `닥터 이방인`으로 첫 드라마 신고식을 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면서 "맡은 역할을 제대로 연기해 내 기억에 남는 연기자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다음달 28일 첫 방송 예정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남북 최대의 작전을 펼치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사진=에이로드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녀시절 멤버 평균 키 170cm 미모도 대박 `남편들 불안하겠네~`
    ㆍ오연서 셀카, 새하얀 피부 청순미모 볼륨 몸매 `매력 철철`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설경구·송윤아·안내상` 송윤아 악플러 고소 `일파만파`··법원 삼자대면하나?
    ㆍ개인정보 또 무더기 유출‥해당 보험사는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