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대표이사 서정)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실시한 2014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이하 ‘NCSI’ /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영화관 업계 1위에 오르며, 7년 연속 부동의 1위 기록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NCSI는 국내 또는 해외에서 생산되어 국내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입니다.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수준의 정도를 측정해 순위가 매겨집니다.



CJ CGV는 혁신적인 관람환경 조성과 끊임없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한 차별화 덕분에 7년 연속 NCSI1위를 지킬 수 있었던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극장에 복합문화공간을 의미하는 ‘컬쳐플렉스’ 개념을 최초로 도입했으며, 멀티프로젝션 특별관인 ‘ScreenX’ 등 다양한 특별관을 론칭시켰고 체계적인 CS교육,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등 서비스를 실시해왔습니다.



CJ CGV 관계자는 “CJ CGV는 관람환경의 혁신을 꾀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컬쳐플렉스`로서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CJ CGV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CJ CGV는 NCSI 7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CGV 100배 즐기기 이벤트’와 ‘The X 전국 릴레이 시사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준하 김치전 사건 "당시 무지하게 욕 먹어...욕이 날 있게 해"
ㆍ`무한도전 카레이싱` 출연도 안한 박명수 아버지 화제 `붕어빵 가족이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LF소나타 드디어 실물 공개··"이것이 대한민국 대표 중형세단"
ㆍ지난해 다중채무자 빚 증가‥1인당 1억원 육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