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자니아 서울, `그리너 월드` 환경 캠페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은 녹색 지구를 만들기 위해 전 세계 키자니아와 함께하는 `그리너 월드(Greener World)`를 진행합니다.



    키자니아 서울은 올 해 "탄소발자국을 줄여요"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전개하며, 어린이들이 동참할 수 있는 생활 속 실천 항목들을 알릴 계획입니다.





    키자니아 서울은 "탄소발자국을 줄여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식물 가꾸기 ▲일회용 컵 사용 줄이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에너지 아끼기 등 생활 속 실천 4계명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프로모션 상품들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먼저, 4월 7일부터 30일까지 식물 가꾸기를 컨셉으로 한 `그린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그린 패키지`는 평일 2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씨드 페이퍼(Seed Paper, 종이 씨앗)가 제공됩니다. 씨드 페이퍼는 천연 펄프 안에 2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씨앗이 심어져 있는 종이로, 키자니아 서울은 어린이들이 집에서 손쉽게 식물을 기르고 가꾸는데 동참할 수 있도록 그린 패키지를 구성했습니다. 최대 35%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그린 패키지`에는 가족 입장권(성인 1, 어린이)과 씨드 페이퍼가 포함되며, 어린이 입장객 수에 따라 2명 패키지(6만원), 3명 패키지(8만원)로 나뉘어집니다.





    일회용 컵 사용 줄이기를 컨셉으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키자니아 컵 또는 키자니아 텀블러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당일 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하는 것.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계속되며, 기간 중 키자니아 컵 또는 텀블러를 구매한 고객도 포함됩니다.





    뿐만 아니라, "탄소발자국을 줄여요" 캠페인의 실천 4계명을 컨셉으로 한 식물존도 조성될 예정입니다. 키자니아 서울은 키자니아 캐릭터의 성격과 개성에 따라 꾸며질 `키자니아 숲`은 4월 4일부터 중앙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키자니아 서울은 4월을 맞아 롯데카드 30% 청구 할인과 현대카드 M포인트 30% 할인도 선보입니다. 키자니아 서울의 `그리너 월드 "탄소발자국을 줄여요"` 캠페인 · 4월의 신규 할인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키자니아 홈페이지(www.kidzania.co.kr) 또는 콜 센터(1544-51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준하 김치전 사건 "당시 무지하게 욕 먹어...욕이 날 있게 해"
    ㆍ‘그것이 알고싶다’ 형제복지원, 피해자들 `감금+폭행+성폭행` 충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무한도전 카레이싱` 출연도 안한 박명수 아버지 화제 `붕어빵 가족이네!`
    ㆍ지난해 다중채무자 빚 증가‥1인당 1억원 육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2. 2

      "OPEC+, 공급과잉 우려에 감산 계획 유지 전망"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전세계적인 석유 공급 과잉 조짐으로 이번 주말 회의에서 생산 감축 계획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를 비롯한 주요 회원...

    3. 3

      예보 신임 사장에 '李 변호인' 출신 김성식 내정

      예금보험공사 사장에 이재명 대통령 변호인 출신인 김성식 변호사(60)가 내정됐다. 국정기획위원회에서 금융당국 조직 개편을 주장한 김은경 한국외국어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60)는 서민금융진흥원장에 임명 제청됐다.금융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