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민준 집 방문한 전현무, 속마음은? (나혼자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민준 집
    김민준 집
    전현무가 김민준의 집을 방문해 자신과는 다른 생활에 놀랐다.

    2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김용건, 김민준, 전현무, 파비앙, 김광규, 데프콘, 육중완이 펼치는 '혼자남의 두근두근'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와 노홍철은 함께 김민준의 집을 찾았다. 평소 어색하다는 전현무와 김민준의 친분을 위해서였다.

    김민준의 집에 놀러간 전현무와 노홍철은 김민준의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에 감탄했다. 특히 노홍철은 "영화처럼 사신다. 진짜 멋지게 사신다. 정글북이다"라며 칭찬을 쏟아냈지만, 전현무는 자신과 전혀 다른 라이프 스타일에 다소 당황했다.

    또한 사색을 많이 한다는 김민준에게 노홍철은 무슨 생각을 하냐고 물었고, 김민준은 "'내가 어떻게 살았으며 앞으로 어떻게 살 것인가. 내 이웃한테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그런 생각 많이 한다"라고 말문을 연 후 "전현무 회원님도 생각한다. 같이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데 스케줄이 워낙 바쁘시니까"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김민준은 수제 요구르트를 대접하며 "전현무 회원님은 배달해드리겠다"라고 호의를 베풀었다. 이에 전현무는 "나는 뭘 해드려야 되냐. 필요한 거 없냐"라고 물었고, 김민준은 "목욕탕 같이 갈 때 목욕값 내줘라"라고 제안했다.

    그러나 전현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정말 나랑 다른 사람이구나' 하는 걸 또 한번 느꼈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결혼' 정우성·'이혼' 정성일, '메이드인코리아' 공개 앞두고…

      '메이드 인 코리아' 정우성, 정성일이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정우성과 정성일은 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메이드 인 코리아' 제작...

    2. 2

      [포토+] '메이드 인 코리아' 많이 사랑해 주세요

      우민호 감독(왼쪽부터)과 배우 박용우, 노재원, 강길우, 정성일, 원지안, 서은수, 우도환, 정우성, 현빈이 15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

    3. 3

      [포토+] 현빈, '완벽한 슈트핏 뽐내며~'

      배우 현빈이 15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감독 우민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현빈, 정우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