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 시청률 감격시대 시청률` 수목드라마 시청률 전쟁이 뜨거운 가운데 `쓰리데이즈`가 서서히 격차를 벌리며 우위를 점하고 있다.



2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월 1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5회 시청률은 12.2%를 기록했다. 이는 4회에서 기록한 시청률 12.7%보다는 0.5%P 하락한 것이지만 동시간대 1위다.



같은 시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19회 시청률은 11.0%에 그쳤다.



두 드라마의 서청률 차이는 1%포인트 이상으로 벌어졌다. 지난주 수요일(12일) 시청률 격차가 0.1%포인트에 불과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차이가 크게 벌어진 것이다.



한편 같은 시간 방송된 MBC `앙큼한 돌싱녀` 6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8.3%를 기록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수목드라마 시청률 전쟁, 쓰리데이즈 시청률 감격시대 시청률 전쟁 장난아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전쟁, 쓰리데이즈 시청률 감격시대 시청률. 감격시대 시청률 어떤걸 본반으로 보나?", ""수목드라마 시청률 전쟁, 쓰리데이즈 시청률 감격시대 시청률 둘다 시청률이 그리 높지는 않은데" 등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코 "쌈디 아직도 레이디제인 찾는다"··`라디오스타` 폭로전 재밌네!
ㆍ허지웅, 국민MC 유재석 `나는 남자다` 디스 논란··왜 시작도 안한 프로그램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롤점검` 리그오브레전드 `카사딘` 4.4패치 적용하나?··달라지는 것은?
ㆍ2분기 기업경기전망지수 111··3년래 최고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