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2`는 스테이지 방식을 가미한 3매치 퍼즐 게임으로 애니팡 고유의 동물 캐릭터들을 부각시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는 철도를 따라 광산을 여행하는 광부 믹키의 이야기로 자신의 주변을 모두 바위 블록으로 채워버리는 스톤팡이가 새롭게 등장한다. 총 20개 스테이지가 새롭게 공개되며 현재 180 스테이지까지 업데이트됐다.



`애니팡2`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2달 만에 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앱통계 조사서비스 앱랭커가 조사 결과 일일 사용자수(DAU) 400만을 기록하였으며,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위, 애플앱스토어 매출 3위를 기록하는 등 여전히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애니팡2의 800만 돌파를 기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루비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친구에게 선물을 할 경우 첫 구매에 한해 선물한 루비 개수 만큼 동일한 루비를 증정하는 원플러스원 이벤트가 진행되며, 예전보다 3배 이상 풍부해진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루비, 코인, 클릭팡, 랜덤팡 등 최대 루비 20개의 다양한 선물을 매일 제공한다.



선데이토즈 이정웅대표는 "애니팡2의 800만 돌파를 기념하고자 이번 맵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매월 지속적인 맵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애니팡2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2의 인기에 힘입어 애니팡과 애니팡사천성 모두 MAU가 동반 상승하는 시너지를 기록하고 있으며, 애니팡사천성의 대만 진출과 함께 신작 소셜게임 `아쿠아스토리`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담금질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 사장 `통큰 선행`··신라호텔 정문사고 택시기사 4억 배상 면제
ㆍ허지웅, 국민MC 유재석 `나는 남자다` 디스 논란··왜 시작도 안한 프로그램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모아건설 `세종시 모아미래도 철근 부족` 부실시공··"보수해도 안전도 문제"
ㆍ연준 첫 금리 인상시기 `구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