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메이크 유어 무브` 보아-데릭허프 화려한 댄스 속 진한 로맨스 `기대 만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텝 업` 제작진과 보아가 만난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가 4월 개봉한다.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감독 듀안 에들러)가 오는 4월17일(미국 4월 18일) 한국과 미국 동시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 2종을 최초로 공개했다.





    `메이크 유어 무브`는 보아의 첫 할리우드 작품으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남녀 도니, 아야가 춤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 보아와 데릭 허프는 손을 맞잡은 채 서로 바라보고 있다.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그들의 러브스토리를 기대케 했다. 또 두 배우의 완벽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지는 환상적인 비주얼은 화려한 댄스와 함께 진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KBS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를 통해 2013 KBS 연기대상 연작 단막극상을 받은 보아는 `메이크 유어 무브`에서 댄스그룹 COBU 리더 아야 역을 맡았다. 보아와 사랑에 빠지는 도니는 미국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4회 우승자인 데릭 허프가 맡았다. 뮤지컬 `풋루스(Footloose: The Musical)`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보아와 데릭 허프는 `메이크 유어 무브`에서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댄스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댄스무비 `스텝 업` 각본가 듀안 에들러가 연출을 맡았고 마돈나, 어셔 등 월드 스타 안무를 담당했던 내피 탭스, `크래쉬` `진주 귀고리를 한 소녀` 음악 감독 조엘 C. 하이 등 전문가들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높였다.





    `메이크 유어 무브`는 CJ 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 미국 제작사 로버트 코트 프로덕션이 손을 맞잡은 한미 글로벌 프로젝트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헨리 수학문제 답, 10초만에 완벽 풀이 `깜놀`
    ㆍ`서초교회 잔혹사` 화제의 신간 등장··"한국 기독교 일탈 고발"
    ㆍ언니들 니키타, 알고보니 `미나` 친동생!...늙은여우 음원도 인기!
    ㆍ크림반도 검찰총장 미모 "33세‥폭력조직 전담 검사 경력" 일상 보니
    ㆍ가계 자금잉여 사상 최대‥`지출 줄인 탓`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맛집 메뉴도 구내식당으로…현대그린푸드의 승부수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식품기업인 현대그린푸드가 깐부치킨과 손잡고 오는 24일까지 'AI깐부콜라보세트'를 전국 단체급식&nb...

    2. 2

      매출 5000억 기업 89%, "노란봉투법 보완입법 필요"

      내년 3월 10일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개정안(노란봉투법) 시행을 앞두고, 국내 주요 기업 10곳 중 9곳이 부정적 영향을 우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거의 모든 기업(99%)이 영향 최소화를 위해 시행 ...

    3. 3

      부동산 자산 많은 부자들…향후 유망 투자처로 '주식' 꼽았다

      금융자산을 10억원 이상 보유한 한국 부자들이 미래 유망 투자처로 주식을 주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 부자가 보유한 총금융자산은 사상 최초로 3000조원을 넘어섰다. 주식시장 회복한 데 힘입은 결과로 분석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