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오늘부터 16일 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KIMES 2014(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에 참가해 자회사인 삼성메디슨, 뉴로로지카 등과 함께 최신 의료기기와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전시 제품은 디지털 엑스레이와 초음파 영상진단기, 체외진단기, 이동형 CT 등 총 14종의 의료기기입니다.



디지털 엑스레이인 `XGEO GC80`은 영상품질을 한층 개선한 무선 디텍터와 이미징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삼성 의료기기 XGEO GC80>



환자 안전을 고려해 노출되는 방사선량을 낮춘 무선 디텍터 `S-Detector`와 영상처리기술인 `S-Vue`는 이미지 대비를 더 명확하게 표현하고 뼈의 중첩부위나 피부 경계면까지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삼성메디슨은 진단의 정확도를 향상시켜주는 이미지를 제공하는 산부인과용 프리미엄 초음파 진단기 `UGEO WS80A`를 국내에서 처음 전시하고 영상의학과용으로는 올해 첫 출시를 앞둔 `UGEO RS80A` 시제품도 공개합니다.



이 밖에 현장진단용(Point-of-Care) 초음파 기기인 `UGEO PT60A`, 이동이 편리해 응급실과 수술방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한 랩탑형 제품 `UGEO HM70A`, 수술 중에 환자 이동없이 수술실 내에서 신속한 CT 촬영이 가능한 미국 자회사 뉴로로지카의 이동형 CT `BodyTom` 등이 함께 전시됩니다.





삼성은 올해 처음으로 `B2B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 존을 마련해 병원의 목적에 따라 3D TV, LFD, 시스템에어컨, 프린터, 갤럭시 탭 등 다양한 제품들을 이용해 차세대 의료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도 소개합니다.



조수인 삼성전자 의료기기사업부장(사장)은 "삼성의 최신 의료기기 제품과 헬스케어 솔루션을 `KIMES 2014`에서 선보여 기쁘다"며 "삼성은 앞으로도 의료기기 제품과 IT·모바일 기술의 융합을 통해 혁신적인 의료기기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솜 비키니, 정우성의 그녀..베이비 페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몸매
ㆍ김혜선 캐스터, 몸매 관리 노하우 공개에 과거 파격적인 의상 새삼 화제…
ㆍ`마담뺑덕` 히로인 이솜 하의실종 "진짜 안입은거야?" 군살없는 섹시 몸매 화보까지 `대박`
ㆍ김연아 도시락 뭐길래‥데이트사진 속 등장했던 락앤락 `판매량 급증`
ㆍ현오석 "신흥국 리스크관리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