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서울 연탄은행과 함께 제6기 행복공감봉사단 4차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행복공감봉사단은 달동네를 찾아 3~4월 꽃샘추위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연탄 1만장을 기부하고 70여 가구에 쌀, 라면 등 생필품을 담은 행복꾸러미를 전달했습니다.

이석준 복권위원회 위원장은 “연탄을 사용하는 이웃들의 경우 3~4월 꽃샘추위를 대비하기 위해 연탄 지원이 절실하지만 연말연시가 지나자마자 후원이 뚝 끊겨 걱정이라는 소식을 들었다"며 이번 봉사활동을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연탄 나눔을 통해 채워진 연탄창고만큼이나 소외 이웃들의 마음 또한 풍성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연탄봉사는 6기 행복공감봉사단의 마지막 봉사활동으로, 이석준 복권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이상윤 복권 홍보대사 등 1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앞으로 복권위원회는 행복공감봉사단 7기를 모집하고 이를 통해 복권기금의 나눔과 기부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입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솜 비키니, 정우성의 그녀..베이비 페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몸매
ㆍ김혜선 캐스터, 몸매 관리 노하우 공개에 과거 파격적인 의상 새삼 화제…
ㆍ`마담뺑덕` 히로인 이솜 하의실종 "진짜 안입은거야?" 군살없는 섹시 몸매 화보까지 `대박`
ㆍ김연아 도시락 뭐길래‥데이트사진 속 등장했던 락앤락 `판매량 급증`
ㆍ현오석 "신흥국 리스크관리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