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부대우전자, 국내 제습기 시장 본격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부대우전자가 `클라쎄(Klasse)`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국내 제습기 시장에 진출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에너지 절감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고효율 컴프레셔를 채용, 15리터 기준으로 국내 최저 소비전력(300W)을 달성하였고, 전 모델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 전기료 부담을 줄인점이 특징입니다.

    국내 최저 수준의 낮은 소음을 실현하여 한밤중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의류건조 기능을 적용, 빨래 건조 시 자연 건조 대비 4배 빠르게 건조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여름철 높은 습도로 인해 빨래가 잘 마르지 않고 냄새가 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특히, 주말에 빨래를 몰아서 하는 싱글족이나 맞벌이 부부들에게는 많은 양의 빨래를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국내 최대 6리터 물통을 채용하였고, 실내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자동제습모드`, 일반제습 기능보다 20% 이상 속도가 빠른 `터보제습` 등 사용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화이트 외관에 레드, 블루 등 톡톡 튀는 포인트 색상을 적용한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고, 차별화된 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15리터, 16리터, 17리터 총 6모델로 가격은 40만원대입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기후변화로 제습기 수요가 사계절 내내 꾸준히 증가하며 가정 내 필수가전으로 부상하고 있다" 라며 "동부대우전자는 에너지효율 1등급에 국내 최저 수준의 소음을 실현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영-정경호 열애 멤버들 알았다"··`라디오스타` 지금은 연애시대
    ㆍ티파니 별명 `핑크돼지` 이유는?··"48kg이 무슨 돼지야"
    ㆍ소녀시대 "수영, 사적인 자리에 연인 정경호 데려온 적 있다"
    ㆍ옥소리, 숨어살아야 했던 사연은?··"아이들 유치원도 못갔다"
    ㆍ취업자 증가수 12년래 최대‥고용 훈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이오닉5 제치고 국산 전기차 1위…'공간 잘빠진 소형 SUV' 통했다

      기아의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3 돌풍이 거세다. 그동안 국산 전기차 1위 자리를 지켜오던 현대차 아이오닉 5를 제치고 올해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세련된 디자인...

    2. 2

      연말 성과급 어디 넣나 했더니…1조5000억 뭉칫돈 몰렸다 [뜨는 금융 상품]

      수익률이 연 4%인 증권사 종합투자계좌(IMA) 상품이 등장하면서 고수익 원금보장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시장금리가 거듭 오르면서 증권사뿐 아니라 시중은행에서도 금리 연 3% 이상 수신상품을 발견하는 게...

    3. 3

      강남 아파트와 상가에 재산 몰빵했는데…60대 부부의 고민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성인 자녀가 있는 60대 부부다. 남편 명의로 서울 도곡동 아파트(168㎡)를, 아내 명의로 동대문 상가 3채를 가지고 있다. 현금은 2억 원이다. 수입은 월세와 연금 등을 합쳐 월 700만 원 수준이다. 상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