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시카와 열애설 난 타일러 권, 홍콩 톱스타 질리안 청과…'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시카와 열애설 난 타일러 권, 홍콩 톱스타 질리안 청과…'깜짝'
    소녀시대 제시카와 열애설에 휩싸인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일러 권은 미국 미시간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후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탈 파트너스의 연예 사업부 CEO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2013년 서울에서 열린 '지.아이.조2'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국내 연예계 주요인사와 친분을 쌓고 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빅뱅의 지드래곤과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타일러 권은 지난 2012년 홍콩의 톱스타인 질리안 청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질리안 청은 "한국인 남자친구와 사귀는 것이 맞다"며 열애를 인정했으나, 지난해 5월 두 사람은 결별했다.

    한편 13일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친한 지인일 뿐"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블 3대장' 토르도 귀환…'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 속속 공개

      마블 스튜디오의 차기작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내년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연이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걸었다.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

    2. 2

      '웹찢남' 조준영, '스프링 피버'로 라이징 굳히기

      배우 조준영이 2025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2026년 활약을 기대케 했다.조준영은 헤븐리·티빙에서 공개된 '2반 이희수'에서 외모, 학업, 운동 실력, 성격 등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3. 3

      임윤아, '글로벌 퀸' 이름값 증명…국가브랜드대상 수상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국보급 명성을 입증했다.임윤아는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제10회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 참석,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