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꽃보다 할배' H4만의 스페인 '중급 배낭여행'시작…'짐꾼'은 어디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꽃보다 할배' H4만의 스페인 '중급 배낭여행'시작…'짐꾼'은 어디에?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이 첫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할배' 3탄 스페인 편이 7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프랑스-스위스, 대만에 이어 세 번째 여행을 떠나는 스페인편은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중급 배낭여행'으로, '짐꾼' 이서진은 하루 늦게 출발해 진정한 할배들만의 여행기가 시작된다.

    이에 환전부터 비행기 환승까지 모든 것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할배들의 수난기가 새로운 관전 포인트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앞서 나영석PD는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 기자간담회에서 " 세번째 여행을 준비하면서 할배들의 여행을 특집이나 단편적인 화제성의 여행으로 만들고 싶지 않았다. 시청자들이 우리의 여행에 함께 동참하듯이, 연속극을 보는 기분으로 편안히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제작 의도를 밝힌 바 있다.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소식에 누리꾼들은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드디어 첫 방송이구나",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중급 배낭여행 재밌겠다",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꽃할배들 그리웠다",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정말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주토피아2', 올해 최단기 500만 돌파…'윗집 사람들'도 약진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와 하정우 연출·주연작 '윗집 사람들'이 나란히 흥행 궤도에 오르며 겨울 극장가를 쌍끌이하고 있다.1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2. 2

      디즈니 700억 프로젝트, '메이드 인 코리아' 우민호·정우성·현빈 자신감 [종합]

      '메이드 인 코리아' 우민호 감독과 주연 배우 정우성, 현빈이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우민호 감독은 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메이드 인 코리아...

    3. 3

      '결혼' 정우성·'이혼' 정성일, '메이드인코리아' 공개 앞두고…

      '메이드 인 코리아' 정우성, 정성일이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정우성과 정성일은 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메이드 인 코리아' 제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