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금융, 빙상여제 3인방 김연아·이상화·심석희에 격려금 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금융그룹이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빙상여제 3인방을 격려했습니다.



    KB금융그룹(회장 임영록)은 5일 오후 명동 본점에서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자리는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KB금융그룹의 후원 등에 힘임어 금메달과 은메달 등을 목에 거는 등 활약을 펼친 김연아·이상화·심석희 선수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사진설명] 빙상여제 격려금 전달식에서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 임영록 KB금융 회장, 피겨스케이딩 김연아 선수,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그룹은 김연아 선수와 2006년부터 9년째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1월 이상화, 심석희 선수와 잇달아 후원계약을 체결하며 세계 빙상 여제 트로이카 모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임영록 KB금융그룹 회장은 동계 스포츠를 비롯한 비인기 종목 후원에 관한 KB금융그룹 스포츠마케팅 철학을 설명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습니다.



    임영록 회장은“세계를 대표하는 빙상 여제 3인방과 한 가족이라는 사실에 전임직원은 무한한 자부심을 느낀다”며,“앞으로도 KB금융그룹은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공익적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충격··마지막 밤 도대체 무슨 일이?
    ㆍ한국-그리스전 하이라이트 보니··박주영·손홍민 골로 2-0 완승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우빈 `사남일녀` 인증샷 봤더니... 걸어만 가도 화보 `역시`
    ㆍ소규모 임대사업자 2년간 비과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동생 논란' 쿠팡 김범석 동일인 지정…공정위가 쉽게 결론 못 내는 이유

      쿠팡의 동일인(총수) 지정 논란이 김범석 의장의 동생 김유석 씨 이슈로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김 의장은 미국 국적이고 친족이 경영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점을 근거로 그간 동일인 지정을 피해왔지만, 김유석 씨가 쿠...

    2. 2

      "삼성이 돌아왔다" 뼈를 깎는 자성 1년 만에…'복귀 선언'

      전영현 삼성전자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이 2일 “삼성전자가 돌아왔다”고 말했다. 삼성의 차세대 고대역...

    3. 3

      삼성전자, AI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 공개

      삼성전자는 CES 2026 개막에 앞서 4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더 퍼스트룩 행사를 열고 인공지능(AI)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