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의 미니음반 타이틀 곡 `Mr.Mr.`(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달 28일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및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소녀시대의 신곡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는 차별화된 스타일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1일 오전 9시 기준, 유튜브에서 150만(153만 6,652건) 건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미스테리 걸로의 변신을 예고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스테리한 분위기 속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댄스곡 뮤직비디오의 정형화된 형식에서 탈피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의 스토리가 돋보이는 색다른 스타일로 구성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와 함께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 `미스터미스터`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간결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도 뮤직비디오를 통해 엿볼 수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선다.(사진=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함소원 나이 알고보니 깜짝! `장웨이보다 누나였어?`
ㆍ`마지막 집세입니다`…생활고 못 이긴 세모녀 자살 소식 `가슴이 먹먹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그대 결말 시간여행자의 아내 표절 논란. 웜홀 의미는 `닥터후`와 더 유사
ㆍ현오석 "경기 회복세 전업종으로 확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