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엠리밋, 대학생 서포터즈 `리밋 피플` 3기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535 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EH, 대표 한철호)이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직접 체험하고 새로운 감성의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직접 제안할 대학생 서포터즈 `리밋 피플`(Limited People) 3기를 모집합니다.



    리밋 피플이란 패션과 아웃도어, 익스트림 스포츠를 주제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엠리밋의 서포터즈를 가리킨다. 패션과 아웃도어, 익스트림 스포츠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3월 16일(일)까지 엠리밋 공식 웹사이트(www.m-limited.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mlimited2535)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mlimitedcafe@naver.com)하면 응모가 완료 됩니다.



    서류 전형과 두 차례에 걸친 면접 전형을 통과한 최종 선발자 12명은 3월 26일(수) 엠리밋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3월 28일(금) 오리엔테이션을 가진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7월까지 약 4개월 간 스포츠 클라이밍, 볼더링, 신제품 리뷰, 자신만의 아웃도어 패션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엠리밋 상품권 등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집니다.



    박용학 엠리밋 사업부 상무는 "수동적인 제품 사용기 작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보다 능동적으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이 여타 기업 서포터즈와 리밋 피플의 차이점이다." 라고 밝히며, "엠리밋이 기존의 아웃도어를 탈피한 새로운 개념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만큼, 서포터즈 팀원의 개성과 장점을 최대치로 발휘할 수 있게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몰래카메라, 대충 찍어도 화보 그 자체... `귀여워`
    ㆍ별그대 캐스팅 비화, 홍진경 폭로 "원래 김수현과 외계인 남매였다" 닮았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손나은 입학식, 검정색 셔츠만 입었을 뿐인데... `러블리 아우라`
    ㆍ1월 경상수지 36억달러 흑자‥ ‘24개월 연속 흑자행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시 보는 워런 버핏의 투자 교훈 "시간도 자산이다"

      워렌 버핏이 올해말로 버크셔 해서웨이의 최고경영자(CEO) 자리에서 물러난다. 그러나 버핏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세상의 변동성과 혼란속에서도 그의 경험과 교훈은 여전히 귀중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lsq...

    2. 2

      뉴욕증시, 특별한 호재 없이 소폭 하락세

      30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특별한 호재가 없는 가운데 연말을 향해 가면서 소폭 하락했다. 미국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경 S&P500 지수와 나스닥 종합, 다우존스 산업평균 모두 각각 1% 범위내에...

    3. 3

      소프트뱅크, 오픈AI에 400억달러 투자 완료

      일본의 소프트뱅크는 오픈 AI에 대한 400억달러(약 57조 8천억원)의 투자 약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3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소프트뱅크는 지난 주 220억달러에서 225억달러 규모의 추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