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피는 못 속여?…줄리엔 강, 외국인이 태극기 거꾸로 들자 "No!"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러시아인이 들고 있는 태극기의 모양을 바로잡아 주는 줄리엔 강.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러시아인이 들고 있는 태극기의 모양을 바로잡아 주는 줄리엔 강.

    줄리엔 강 태극기

    줄리엔 강이 외국인 앞에서 태극기의 방향을 지도해 화제가 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줄리엔 강은 존 박과 함께 동계올림픽이 진행되고 있는 소치의 경기장을 둘러보았다.

    이때 한 러시아 남성이 줄리엔 강 일행에게 다가와 "태극기를 들고 사진을 찍어도 돼냐"고 물었다. 이에 줄리엔 강은 흔쾌히 자신의 목에 두르고 있던 태극기를 건넸다.

    그러나 태극기를 받아든 러시아 남성은 이를 거꾸로 들었고, 이내 줄리엔 강은 "NO"라고 외치며 태극기를 모양을 바로잡아 주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줄리엔 강, 태극기 좀 아네", "줄리엔 강, 제법이네. 나도 태극기 방향 헷갈리는데", "역시 줄리엔 강은 한국인의 피", "줄리엔 강, 군대도 가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흑백요리사2' 백종원 등장…흑수저 셰프들, 심사 원한 이유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요리사업가 백종원이 '흑백요리사2'의 심사위원으로 돌아왔다.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2. 2

      공효진 "하정우가 하면 어디로든 잘 가겠지 했어요" [인터뷰+]

      "감독 하정우요? 늘 자신감 있고 확고하죠. 배우들만 아는 미묘한 감정선을 찾아내 줘요. 하지만 리더십 강한 사자 같은 부분이 있다가도 소심하고 잘 삐지죠.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영화 '윗집 사람들...

    3. 3

      [포토+] 출연 배우들 이름만으로 기대되는 영화 '프로젝트 Y'

      배우 정영주, 김신록, 한소희, 이환 감독, 전종서, 유아, 이재균이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제작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