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해진, 용산세무서 일일 `명예민원 봉사 실장` 위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해진이 납세자의 날을 기념해 `일일 명예 민원 봉사실장`으로 나선다.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휘경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해진이 다음달 3일 제 4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용산세무서에서 `일일 명예 민원 봉사실장`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용산세무서는 신뢰감을 주는 외모와 반듯한 이미지의 박해진이 그 동안 성실히 세금을 납부해왔다는 점에서 이 같은 제안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박해진은 다음달 3일 용산 세무서에서 열리는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일일 명예 민원 봉사실장 위촉장`을 수여 받고, 세무서 내 민원센터로 이동해 전매특허 `훈훈 미소`로 구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해진 납세자의 날 용산 세무서 가면 훈남 실장님 볼 수 있나요?" 박해진 세무서 훈남 실장 박해진 보려고 세무서가 북적북적 할 듯~" "박해진 성실 납세자라서 일일 명예 봉사 실장으로 위촉된 거구나~"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한편, 박해진은 `별에서 온 그대`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며, 4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에 천재의사 한재준 역으로 캐스팅 된 상태다.(사진=더블유엠컴퍼니)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벳버섯 한번 구입으로 평생 먹을 수 있어…`스님들의 건강 비결`
    ㆍ김연아 올포디움 달성에도 혼자 인정 못하는 소트니코바.. `감히 김연아와 비교?`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광절열두조충, 13살 환자 몸에서 3.5m 기생충 나와 "피로감 심하더니‥"
    ㆍ2월 소비자심리 108‥5개월만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FCC,"모든 외국산 드론 수입·판매 금지" 고시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는 중국의 DJI와 오델을 포함, 모든 외국산 드론 및 부품을 미국 국가안보에 위험을 초래하는 기업 목록에 추가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유형의 드론에 대한 미국 수입이나 판매 승인을 금지할...

    2. 2

      1.68초마다 한 명…K열풍에 방한 관광객 '역대 최대'

      23일 오전 10시께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 올 들어 1850만 번째 방한한 외래 관광객인 싱가포르 국적의 샬메인 리 씨가 들어서자 곳곳에서 박수가 터져 나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이날 최대 외래 관광객 ...

    3. 3

      은행연합회, 경찰관 자녀 돌봄 지원

      은행연합회는 23일 경찰청과 경찰 가족의 자녀 돌봄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은행연합회는 육아 도움이 절실한 전국 경찰관 1000명의 가족에게 가구당 5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지원하기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